해외여행목적지별 여행상품의 선택속성과 여행객특성

논문상세정보
' 해외여행목적지별 여행상품의 선택속성과 여행객특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verseastraveldestinations
  • selection attribute
  • travelerscharacteristics
  • travelproduc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 2

0.0%

' 해외여행목적지별 여행상품의 선택속성과 여행객특성' 의 참고문헌

  • 해외신혼여행상품 선택속성의 중요성인식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이석훈 관광서비스연구 11 (2) : 45 ~ 70 [2011]
  • 박사
  • 청년층, 예비실버층 및 노년층의 세대별로 여행동기가 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이성철 기업경영연구 20 (4) : 135 ~ 154 [2013]
  • 중국인의 한국의료관광 상품 선택속성에 관한연구
    민동규 이경숙 전인순 동북아관광연구 8 (3) : 259 ~ 281 [2012]
  • 중국인 관광객 관광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제약 조절효과 -
    곽춘려 관광경영연구 17 (2) : 1 ~ 19 [2013]
  • 의료관광 상품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곽대영 관광연구저널 25 (4) : 85 ~ 101 [2011]
  • 여행상품 등급에 따른 관광객의 선택속성이 도매여행사 브랜드 만족과 소매여행사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박제온 관광연구 27 (2) : 195 ~ 214 [2012]
  • 여행사 유형 및 고객 특성에 따른 패키지여행상품 선택속성 중요도 분석
    김문주 항공진흥 44 : 138 ~ 152 [2007]
  • 배낭여행자들의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유럽배낭여행자 중심으로-
    양재영 관광연구저널 26 (1) : 475 ~ 494 [2012]
  • 배낭여행상품 유형별 선택속성이 여행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진석 관광연구 24 (6) : 495 ~ 518 [2010]
  • 문화콘텐츠관광 선택속성과 관광이미지, 관광선호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 TV 드라마 배경 및 촬영지 경주를 중심으로 -
    강인원 관광경영연구 14 (4) : 27 ~ 61 [2010]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행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제주방문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노경국 일본근대학연구 (32) : 169 ~ 184 [2011]
  •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따른 여행객 만족이 여행사에 대한 태도, 충성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분석 - 여행사 규모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김동일 관광연구저널 26 (4) : 309 ~ 333 [2012]
  •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최준호 여행학연구 13 : 31 ~ 53 [2001]
  • 국외여행객의 여행상품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부산김해공항 출국 국외여행객을 중심으로
    박정민 관광레저연구 24 (8) : 49 ~ 67 [2012]
  • 국내 여행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김명희 호텔관광연구 4 : 241 ~ 263 [2000]
  • 교육관광상품의 만족, 추천의도,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상품 유형을 중심으로
    이재섭 관광서비스연구 9 (1) : 93 ~ 111 [2009]
  • 관광행동에 따른 여행상품속성 선택의 차이에 관한 연구 : 해외여행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0) : 398 ~ 406 [2009]
  • 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국외여행상품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고호석 관광연구 19 (3) : 6 ~ 115 [2005]
  • 경제적 지위와 화폐태도에 따른 소비성향 및여행상품 선택속성의 차이
    박정화 관광학연구 34 (3) : 191 ~ 213 [2010]
  • Outbound Tourist' Selection Criteria for Choosing All-Inclusive Package Tours
    Wong, C. S. Tourism Management 25 : 581 ~ 592 [2004]
  • Matching Product Category and Country Image Perceptions: A Framework for Managing Country of Origin Effects
    Roth, M.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23 (3) : 477 ~ 497 [1992]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Prentice-Hall
    Kotler, p. Prentice-Hall. Inc [1996]
  • Important Attributes of Lodgings to Gain Repeat Business: A Comparison between Individual Travels and Group Travels
    Hanai, T. Tourism Management 27 (2) : 268 ~ 275 [2008]
  • Decisions with Multiple Objectives Preference Tradeoffs
    Keeney, R. L.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3]
  • Benefits Segmentation of US International Travelers: Empirical Study with American Express
    Goodrich, J. N Tourism Marketing & Management : 133 ~ 141 [1980]
  • 박사
  • Attributes that Influence the Evaluation of Travel Dining Experience: When East Meets West
    Chang, R. C. Y Tourism Management 32 (2) : 307 ~ 316 [2011]
  • Activity Preferences and Trip-planning Behavior of the U.S. Outbound Pleasure Travel Market
    Rao, S. R. Journal of Travel Research 30 (3) : 3 ~ 12 [1992]
  • A perceptual mapping of online travel agencies and preference attributes.
    Kim, D. J. TOURISM MANAGEMENT 28 (2) : 591 ~ 603 [2007]
  • 2013년 2/3분기(6월 30일) 기준 전국 관광사업체 현황(2013.8.23 게시)
  • 10월 관광동향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