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시철도 네트워크와 역세권 토지이용 특성을 고려한 도시철도 차내 혼잡도의 영향요인

' 서울 도시철도 네트워크와 역세권 토지이용 특성을 고려한 도시철도 차내 혼잡도의 영향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위생, 도시, 환경공학
  • betweenness centrality
  • crowdingdegree
  • land use
  • seoul metropolitan area
  • subwaynetwork
  • 도시철도
  • 매개 중심성
  • 서울시
  • 차내혼잡도
  • 토지이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5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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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 도시철도 네트워크와 역세권 토지이용 특성을 고려한 도시철도 차내 혼잡도의 영향요인'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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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토지이용-교통모델 기반의 수도권 기업입지모델 개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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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 안전한 대중교통 만들기
    박경철 이슈&진단 20 : 1 ~ 25 [2011]
  • 스마트카드 데이터를 활용한 도시철도 서비스 평가 (인천 1호선의 차내혼잡과 정시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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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시 혼잡 지하철역의 승하차 시간 분석
    오석문 한국철도학회 2005년도 춘계학술대회논문집 [2005]
  • 서울시 역세권개발 역사, 현황 그리고 전망
    최창규 도시정보 367 : 3 ~ 19 [2012]
  • 서울시 도시철도의첨두시간대 차내 혼잡도의 공간적 분포 패턴 연구
    강영경 2012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추계학술대회논문집 [2012]
  • 서울시 교통부문 변동요금제 도입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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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기도 광역버스 운영효율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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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Paradox of Public Transport Peak Spreading:Universities and Travel Dem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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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rowding in public transport systems:Effects on users, operation and implications for the estimation of dem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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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FL: a node and edge betweenness based fast layout algorithm for large scale net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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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Analysis on the Congestion of the Seoul Metropolitan Subway Considering the Land-use Pattern of the Area of the Adjacent S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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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vances in Urban Systems Mode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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