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문해 교육과정의 의미
박은혜
이지현
전홍주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은혜
이지현
전홍주
제어번호
99927834
학술지명
어린이문학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2 ]
발행처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45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문해 교육과정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