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객 혼잡지각이 쾌락적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려정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이용객 혼잡지각이 쾌락적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재방문의도(re-visitingintention)
  • 쾌락적가치(hedonicvalue)
  • 테마파크(themepark)
  • 혼잡 지각(perceived crowd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77 0

0.0%

' 이용객 혼잡지각이 쾌락적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혼잡지각이 감정적 반응과 체류시간변화에 미치는 영향
    심완섭 홍성도 산학경영연구 19 (2) : 207 ~ 230 [2006]
  • 혼잡지각과 관광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조정에 관한 연구
    한범수 홍성도 관광학연구 28 (1) : 187 ~ 203 [2004]
  • 호텔 내 혼잡성에 따른 감정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박종철 관광연구 24 (5) : 381 ~ 399 [2009]
  • 해외 여행객들의 공항 및 항공기내 혼잡지각이 감정, 만족·불만족 및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정화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3]
  • 푸드코트의 서비스스케이프와 혼잡성이 감정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6 (5) : 221 ~ 236 [2007]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남외자 호텔관광연구 9 (3) : 148 ~ 161 [2007]
  • 패밀리레스토랑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감정, 쾌락적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애슐리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화경 호텔경영학연구 22 (3) : 155 ~ 173 [2013]
  • 테마파크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지각된 위험, 감정, 재방문 의도 간 구조적 관계
    이려정 관광레저연구 25 (5) : 147 ~ 167 [2013]
  • 테마파크의 라이드 어트랙션 디자인
    이호승 디자인학연구 15 (3) : 1 ~ 14 [2002]
  • 테마파크 이벤트의 혼잡도가 방문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롯데월드를 중심으로
    김병원 관광연구저널 21 (4) : 263 ~ 274 [2007]
  • 테마파크 방문자의 혼잡지각과 방문자 만족 간의 인과관계
    김민주 김세룡 경기관광연구 16 : 1 ~ 24 [2010]
  •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감정, 쾌락적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은주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쾌락적 가치가 관광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종희 진이환 관광연구 21 (4) : 121 ~ 138 [2007]
  • 주제공원의 서비스 대기환경의 특성이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채규진 최문용 관광연구논총 23 (2) : 3 ~ 22 [2011]
  • 점포 혼잡성이 점포 내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Ji, Seong-Goo Lee, Sang-Gun 이상근 지성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5 (3) : 169 ~ 186 [2005]
  • 전시 참관객들의 방문동기, 혼잡지각, 대응행동, 참가만족 간의 관계: ‘2011 서울모터쇼’를 중심으로
    김대관 관광레저연구 24 (2) : 157 ~ 175 [2012]
  • 인터넷 쇼핑가치, 점포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구매제품유형별 비교 -
    김경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3) : 173 ~ 181 [2008]
  • 외식기업의 혼잡지각과 고객행동 간의 모형에 관한 연구
    박인수 양태석 이보연 외식경영연구 11 (1) : 101 ~ 122 [2008]
  • 박사
  • 박사
  • 스포츠 이벤트의 혼잡지각과 참여자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서비스품질과의 관계
    장건희 한국체육과학회지 20 (3) : 707 ~ 719 [2011]
  • 스마트컨슈머
  •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경문사 [2006]
  • 방문객 만족 측면에서 주제공원 이벤트의 효과 - 엑스포과학공원을 중심으로 -
    임명재 관광레저연구 17 (2) : 173 ~ 192 [2005]
  • 멀티플렉스 영화관시설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대한 실증연구
    김주호 훠리사 마케팅관리연구 16 (1) : 1 ~ 26 [2011]
  • 마케팅조사
    이학식 법문사 [2012]
  • 레스토랑 혼잡성, 점포 내 감정 및 행동의도 간 관계
    전정아 관광학연구 36 (3) : 213 ~ 231 [2012]
  • 대형마트의 점포이미지가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혼잡의 역할
    배병렬 유통연구 17 (4) : 1 ~ 27 [2012]
  • 박사
  • 가격촉진,혼잡지각,고객가치 및 만족간의 구조적 관계:샐러드 뷔페형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현철 외식경영연구 10 (3) : 25 ~ 44 [2007]
  •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 J. Journal of Customer Research 20 (3) : 644 ~ 656 [1994]
  • Understanding perceived retail crowding: A critical review and research agenda
    Mehta, R.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20 (6) : 642 ~ 649 [2013]
  • Tourist Crowding Perception and Acceptability in Cities: An Applied Modelling Study on Bruges
    Neuts, B Annals of Tourism Research 39 (4) : 2133 ~ 2153 [2012]
  • The effect of mood, involvement and quality of store experience on shopping intention
    Swinyard, W.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271 ~ 280 [1993]
  • SPSSㆍAMOS 활용의 실제
    김석우 학지사 [2010]
  • Recreation density and user satisfaction: a further exploration of the satisfaction model
    Manning, R. E. Journal of Leisure Research 12 (4) : 321 ~ 330 [1980]
  • Perceived retail crowding and shopping satisfaction: What modifies this relationship
    Machleit, K. A. Journal of Consumer Relationship 9 (1) : 29 ~ 42 [2000]
  • Perceived control and effects of crowding and consumer choice on the service experience
    Hui, M. K.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9) : 174 ~ 184 [1991]
  • Perceived Retail Crowding and Shopping Satisfaction : The Role of Shopping Values
    Eroglu, S.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8) : 146 ~ 153 [2005]
  • Measuring and Assessing Organisation
    Van de Ven, A. H. John Wiley and Sons [1980]
  • How consumer shopping orientation influences perceived crowding, excitement, and stress at the mall
    Baker, J.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40 (6) : 791 ~ 806 [2012]
  • Esatisfaction and E-loyalty :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 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 Coping with stress in outdoor recreational settings: An application of transactional stress theory
    Miller T. A. Leisure Sciences 25 : 257 ~ 227 [2003]
  • Brand loyalty and the role of hedonic value
    Kuikka, A. The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21 (7) : 529 ~ 537 [2012]
  • AMOS 16.0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