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의 문화콘텐츠 브랜드 개성이 한국관광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문화콘텐츠 브랜드 개성이 한국관광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구매의도(purchase intention)
  • 문화콘텐츠(cultural contents)
  •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
  • 재방문 의도(revisit intention)
  • 추천의도(recommendationintention)
  • 한류(korean wav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7 5

0.0%

' 한류의 문화콘텐츠 브랜드 개성이 한국관광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준석 김태희 박선희 호텔경영학연구 14 (4) : 99 ~ 115 [2005]
  • 박사
  • 현대마케팅 원론
    임종원 법문사 [1995]
  • 현대 관광의 이해
    이후석 학문사 [2002]
  • 한류문화와 관광
    고정민 한국관광정책 49 [2012]
  • 한류가 한국관광산업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차동영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2004]
  • 한류 관광마케팅전략
    조성욱 한국관광공사 한류 관광세미나 자료집 : 39 ~ 41 [2004]
  • 한국콘텐츠 보고
  • 한국 술 문화의 원형과 콘텐cm화 : 술문화의 글로벌콘텐츠를 위한 담론체계탐색
    심승구 2005 인문콘텐츠학회 학술 심포지움 자료집 [2005]
  • 지역축제에 대한 사후이미지가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서철현 관광연구 16 (2) [2001]
  • 유비쿼터스 시대의 불교문화콘텐츠 연구
    이재수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6]
  • 서비스직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능력이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학준 정민주 관광레저연구 24 (1) : 453 ~ 472 [2012]
  • 브랜드개성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 저가 항공사 중심으로
    문상기 관광레저연구 25 (7) : 343 ~ 366 [2013]
  • 문화콘텐츠산업
    최윤식 지역정보화 39 [2006]
  • 매일경제신문
  • 디지털 기술과 문화콘텐츠 산업
    이상훈 진한도서 [2003]
  • 관광후 평가 개념의 경험적 구분
    고동우 관광학연구 특별호 2 (2) : 309 ~ 316 [1998]
  • 관광지 재방문의사 결정 모형에 관한 연구
    최영문 경기대학교, 대학원 [1993]
  • 고객재방문의도 결정요인에 관한연구
    김영구 인제논총 19 (1) [2004]
  • Pos sess ions and Extended Self
    Belk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5 : 139 ~ 169 [1988]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 Hall [1988]
  • Managing Brand Equity : Capt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avid The Free Press [1991]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Aaker, Jennife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 347 ~ 357 [1997]
  • Consumer and their brands: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usa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4 : 234 ~ 362 [1998]
  • Consumer Behavior. 4th ed
    Engel, J. The Dryden Press [1986]
  • Consumer Behavior, 8th ed.
    Engel, J. F. Dryden Press [1995]
  • Conceptualiz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 1 ~ 23 [1993]
  • Advertising Management. 4th ed
    Aaker, D. A. Prentice Hall [1992]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Oliver, R. I. Journal of Marketing Reserch 17 : 460 ~ 469 [1980]
  • 2012 콘텐츠 산업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