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체험마을 이용객의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어촌체험마을 이용객의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
  •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
  • 어촌체험마을(experientialfishingvillage)
  • 체험프로그램(experientialprogra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6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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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촌체험마을 이용객의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박사
  • 템플스테이체험관광이 관광만족,추천의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대환 안해연 이양희 관광학연구 36 (9) : 73 ~ 91 [2012]
  • 컨조인트분석을 이용한 어촌관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동해안 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
    손재영 해양정책연구 23 (1) : 107 ~ 133 [2008]
  •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김동준 호텔경영학연구 22 (1) : 131 ~ 149 [2013]
  • 박사
  • 전환비용을 고려한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 국내 이동통신산업을 중심으로
    김지헌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3]
  • 전주수목원 생태관광객의 방문동기 유형별 만족도 조사
    문창현 한국인간식물환경학회지 12 (5) : 49 ~ 59 [2009]
  • 이벤트 서비스품질 차원과 이벤트 서비스의 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한주 관광레저연구 16 (3) : 45 ~ 61 [2004]
  • 영남어촌체험마을의 운영현황 및 이용도 조사를 통한 활성화방안 연구
  • 어촌체험마을조성사업의 평가와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홍장원 관광연구논총 20 (2) : 65 ~ 85 [2008]
  • 어촌체험마을 운영 실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장흥군수문마을 사례를 중심으로 -
    양길승 한국도서연구 21 (2) : 89 ~ 108 [2009]
  • 어촌관광객의 선호속성, 어촌체험관광 만족도 및 체험관광 상품개발 지지도,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고창군 만돌어촌 체험마을을 중심으로 -
    장양례 관광연구 25 (6) : 341 ~ 363 [2011]
  • 어촌관광 유형별 개발방안 연구 : 1 ~ 170
    김성귀 [2001]
  • 어촌관광 방문동기와 만족도 - 장호어촌체험마을의 2008 · 2010년 비교를 중심으로 -
    신동주 관광연구 26 (3) : 541 ~ 558 [2011]
  • 어촌ㆍ어항 관광상품화 방안
    김재만 어촌ㆍ어항관광활성화를 위한 포럼 [2000]
  • 박사
  • 관여도와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를 중심으로 고관여집단과 저관여집단의 비교-
    김화진 서비스경영학회지 14 (2) : 145 ~ 163 [2013]
  • The internet’s expanding role in building customer loyalty
    Griffin, J. Direct Marketing; Garden City 59 (7) : 50 ~ 53 [1996]
  • The effect of satisfaction, switching costs, and inter-personal bonds on service loyalty
    Gremler, D. D. Arizona State University [1995]
  •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ature, Purpose and Findings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60 : 7 ~ 18 [1996]
  • Store loyalty: Characteristics of shoppers and switchers
    Enis, B. M. The southern Journal of Business 3 : 266 ~ 276 [1968]
  • Marketing strategies for services. Globalization, client-orientation, deregulation
    Kostecki, M. M. Pergamon Press Ltd [1994]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The free Press [2009]
  • Double jeopard Revisited
    Ehenberg, A. S. C. Journal of Marketing 54 : 82 ~ 91 [1990]
  • Development of the Psychological Commitment Instrument(PCI) for Measuring Travel Service Loyalty
    Pritchard, M. P. University of Oregon [1991]
  • Developing on image of the store loyalty consumer
    Reynolds, F. D. Journal of Retailing 50 (Winter) : 73 ~ 84 [1974]
  • Customer satisfction in industrial markets: Dimensional and multiple role issues
    Homburg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2 : 15 ~ 33 [2001]
  • Customer Loyalty : Toward and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nsumer behavior. 4th eds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78]
  • Brand royalty : Measurement and management
    Jacoby, J. Wiley [1978]
  • Behavioral commitment to the role of sport consumer: An exploratory analysis
    Lee, B. A. Sociology and Social Research : 405 ~ 419 [1980]
  •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loyalty and customer price elasticity
    Krishnamurthi, L. Marketing Science 10 (2) [1991]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 of Product Performance on Brand Reputation, Satisfaction and Loyalty
    Selnes, F.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7 (9) : 19 ~ 35 [1993]
  • A Cost/ Benefit Approach to Understanding Service Loyalty
    Lee, M. K.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5 (3) : 113 ~ 130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