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논문 :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전 지역 C 커피전문점 고객을 중심으로
심순철(Soon-Chul Sim)
최현정(Hyun Jung Choi)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순철(Soon-Chul Sim)
최현정(Hyun Jung Choi)
주제어
brand awareness
brand equity
brand image
brand loyalty
marketing mix
마케팅 믹스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51)
유사주제 논문( 2,198)
브랜드 이미지 543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브랜드자산 348건
brand image 261건
brand loyalty 228건
brand equity 162건
brand awareness 85건
마케팅 믹스 83건
marketing mix 46건
브랜드 인지 36건
인용/피인용
논문 :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
' 논문 :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전 지역 C 커피전문점 고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wareness
brand equity
brand image
brand loyalty
marketing mix
마케팅 믹스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wareness
86
0
0.0%
brand equity
163
0
0.0%
brand image
262
0
0.0%
brand loyalty
229
0
0.0%
marketing mix
47
0
0.0%
마케팅 믹스
84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 인지
37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계
2,2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논문 :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전 지역 C 커피전문점 고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 산업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일-가정 갈등(WFC)의 차이 분석
최현정
호텔경영학연구 21 (5) : 85 ~ 103
[2012]
현대 브랜드 실천전략
김성제
교보문고
[2009]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세분시장별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차이분석-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윤남수
관광연구저널 25 (4) : 225 ~ 240
[2011]
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정영우
호텔경영학연구 15 (1) : 269 ~ 289
[2006]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인성호
관광연구저널 27 (2) : 381 ~ 396
[201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청주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손일락
관광연구저널 25 (3) : 273 ~ 284
[201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에 따른 이용객의 관계품질 연구
김영규
관광연구저널 27 (3) : 371 ~ 383
[2013]
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
유창조
광고학연구 22 (2) : 177 ~ 191
[2011]
유명 광고모델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과 타당성 검증을 중심으로
박범길
한국광고홍보학보 11 (2) : 155 ~ 192
[2009]
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김기란
한국조리학회지 16 (3) : 66 ~ 75
[2010]
브랜드경영
김영곤
21세기북스
[2001]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브랜드 친숙성에 미치는 영향
송균석
상품학연구 24 (2) : 123 ~ 149
[2006]
브랜드 세계화를 위한 브랜드자산에 영향을 주는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연구
조명자
무역연구 7 (1) : 101 ~ 137
[2011]
마케팅 활동, 브랜드자산 및 고객자산 간의 관계 형성과 전략
윤승재
대한경영학회지 19 (1) : 1 ~ 24
[2006]
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안대희
광고연구 44 : 89 ~ 114
[1999]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Customers Defect
Jones, T.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8 ~ 99
[1995]
The relationship between distribution and market share
Ferris, P.
Marketing Science 8 (2) : 107 ~ 128
[1989]
The measurements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a financial approach
Simon, C. J.
Marketing Science 12 (1) : 28 ~ 52
[1993]
The impact of deals and deal retraction on brand switching
Dodson, J.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5 (1) : 72 ~ 81
[1978]
The Marketing Advantages of Strong Brands
Hoeffler, S.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0 (6) : 421 ~ 445
[2003]
The Effects of Advertising on Brand Switching and Repeat Purchasing
Deighton,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1 (1) : 28 ~ 43
[1994]
The Effect of Price, Brand Name, and Store Name on Buyer’s Perceptions of Product Quality: An Integrative Review
Rao, A.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6 (3) : 351 ~ 357
[1989]
The Concept of the Marketing Mix
Borden, N.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4) : 7 ~ 12
[1984]
Strategic Brand Management: new approaches to creating and evaluating brand equity
Kapferer, J. N.
Kogan Page
[1992]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Revitalizing Suffering Multinational Brand: An Empirical Study
Andrews, M.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24 (3) : 350 ~ 372
[2007]
Price-Induced Patterns of Competition
Blattberg, R. C.
Marketing Science 8 (4) : 291 ~ 309
[1989]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Jr.
Pearson International Edition
[2006]
Measur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Lassar, W.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11 ~ 19
[1995]
Measuring Brand Value with Scanner Data
Kamakura, W.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0 (1) : 9 ~ 21
[1993]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Hall
[1985]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The Free Press
[1991]
It Works! How Investment Sepnding in Advertising Pays Off
Prentice, R. M.
American Association of Advertising Agencies
[1991]
Hospitality Sales and Advertising
Abbey, J. R.
Educational Institute of the American Hotel & Motel Association : 24 ~ 30
[1998]
Effects of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s
Dodds, W.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3) : 307 ~ 319
[1991]
Effects of Brand Awareness on Choice for a Common, Repeat-Purchase Product
Hoyer, W.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2) : 141 ~ 148
[1990]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Alba, J.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4) : 411 ~ 454
[1987]
Consumer Evaluations of Fast-food Services: a cross-national comparison
Lee, M.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1 (1) : 39 ~ 52
[1997]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54 (1) : 27 ~ 41
[1990]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The Free Press
[1996]
Brand equity: Snark or Boojum?
Barwise, P.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0 (1) : 93 ~ 104
[1993]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s, and Purchase Intent
Cobb-Walgren, C. J.
Journal of Advertising 24 (3) : 25 ~ 40
[1995]
Brand Equity & Advertising’s Role in Building Strong Brands
Kirmani, A.
Lawrence Erlbaum Associates
[1993]
Brand Asset Management: Driving Profitable Growth through Your Brand
Davis, S. M.
Josey-Bass
[2002]
Basic Marketing: A Managerial Approach
McCarthy, E. J.
Irwin
[1960]
Availability: a heuristic for judging frequency and probability
Tversky, A.
Cognitive Psychology 5 : 207 ~ 232
[1973]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H.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2) : 195 ~ 211
[2000]
An Evaluation Cost Model of Consideration Sets
Hauser, J.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6 (4) : 393 ~ 408
[1990]
A Study of Success and Failure in Product Innovation: The Case of the U.S. Electronics Industry
Madique, M. A.
IEEE Transactions on Engineering Management : 192 ~ 203
[1984]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1 (3) : 25 ~ 30
[1971]
' 논문 :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전 지역 C 커피전문점 고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