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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1급 호텔 내 럭셔리 브랜드 매장 배경음악의 심리적, 신체적 태도가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렬(Sung Youl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성렬(Sung Youl Lee )
주제어
Background Music
BEHAVIOR
behavioral intention
luxurybrands
Physicalattitude
psychologicalattitude
럭셔리 브랜드
배경음악
신체적태도
심리적태도
행동의도
참고문헌( 46)
유사주제 논문( 1,583)
행동의도 1,035건
behavioral intention 326건
behavior 104건
럭셔리 브랜드 44건
배경음악 32건
luxurybrands 20건
background music 16건
psychologicalattitude 2건
심리적태도 2건
physicalattitude 1건
신체적태도 1건
인용/피인용
특1급 호텔 내 럭셔리 브랜드 매장 배경음악의 심리적 ...
' 특1급 호텔 내 럭셔리 브랜드 매장 배경음악의 심리적, 신체적 태도가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ackground music
behavior
behavioral intention
luxurybrands
physicalattitude
psychologicalattitude
럭셔리 브랜드
배경음악
신체적태도
심리적태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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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ackground music
17
0
0.0%
behavior
105
0
0.0%
behavioral intention
327
0
0.0%
luxurybrands
21
0
0.0%
physicalattitude
2
0
0.0%
psychologicalattitude
3
0
0.0%
럭셔리 브랜드
4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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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음악
3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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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적태도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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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적태도
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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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의도
1,03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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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59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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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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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1급 호텔 내 럭셔리 브랜드 매장 배경음악의 심리적, 신체적 태도가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해외패션 명품브랜드의 사회문화현상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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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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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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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명품화의 3단계 모델: PPCA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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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의 환경특성이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패밀리, 고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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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홍
세종대학교대학원
[2001]
기업 이미지와 문화 브랜딩 전략 - KB 국민은행을 대상으로 한 문화가치 및 이미지 제고 방안 -
오장근
문화산업연구 9 (2) : 23 ~ 46
[2009]
국내브랜드와 국외브랜드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서비스 접점 요인, 고객만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
이형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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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광고의 배경음악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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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Retailing 68 (4) : 445 ~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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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sider’s Guide to Advertising Music
Woodward, W.
Art Direction book Company
[1982]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1 (3) : 29 ~ 35
[1971]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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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 특1급 호텔 내 럭셔리 브랜드 매장 배경음악의 심리적, 신체적 태도가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