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업체 PPL에 대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인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김미경(Mi Kyung Kim)
권기준 ( Ki Joon Kwo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미경(Mi Kyung Kim)
권기준 ( Ki Joon Kwon )
주제어
brand attitude
PPLadvertisementattitude
PPL광고의태도
Purchasing Intention
구입의도
브랜드 태도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897)
브랜드 태도 519건
brand attitude 227건
purchasing intention 146건
구입의도 3건
ppladvertisementattitude 1건
ppl광고의태도 1건
인용/피인용
외식업체 PPL에 대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구매 ...
' 외식업체 PPL에 대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인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itude
ppladvertisementattitude
ppl광고의태도
purchasing intention
구입의도
브랜드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2
1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itude
228
0
0.0%
ppladvertisementattitude
2
0
0.0%
ppl광고의태도
2
0
0.0%
purchasing intention
147
0
0.0%
구입의도
4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계
90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2
닫기
' 외식업체 PPL에 대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인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이용객들의 호텔광고에 대한 태도분석
구자혁
호텔관광연구 6 (3) : 51 ~ 65
[2004]
제품배치(PPL)가 소비자의 브랜드 회상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PPL관련 사전정보 인지여부의 조절적 역할
이유재
광고학연구 15 (3) : 91 ~ 112
[2004]
제품관여와 배치형태 및 노출유형이 광고 속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유승엽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713 ~ 735
[2011]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토,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박노현
호텔경영학연구 11 (2) : 115 ~ 132
[2002]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전정아
관광레저연구 20 (3) : 227 ~ 247
[2008]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18 (3) : 231 ~ 250
[2006]
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행순
호텔경영학연구 15 (4) : 73 ~ 88
[2006]
여행사의 인터넷광고 반응과 광고태도,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간의 관계
박희석
관광연구 16 (2) : 167 ~ 185
[2001]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김효경
관광연구 25 (2) : 229 ~ 251
[2010]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경문사
[2006]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18 (1) : 171 ~ 185
[2009]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유명인모델의 광고모델적 가치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에서의 상표연상집합의 조절효과
김상조
광고연구 62 (62) : 29 ~ 53
[2004]
드라마 간접광고 (PPL) 와 스토리텔링: <시크릿가든 > 사례분석
이기현
KOCCA포커스 (32) : 1 ~ 30
[2010]
박사
대학생 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구매경험 유무를 중심으로
이승미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대중스타가 국가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일본에서 활동 중인 한국 대중스타들을 중심으로-
손대현
관광연구논총 15 : 3 ~ 23
[2003]
박사
광고인식유형, 광고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 커피전문점광고를 중심으로
오미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간접광고 인지도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TV 드라마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손수진
관광경영학연구 9 (2) : 117 ~ 139
[2005]
http://terms.naver.com/entry.nhn
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
Viewers' recognition of brands placed within a film
Babin, L. A.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5 (2) : 140 ~ 151
[1996]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The Journal of Marketing 38 (2) : 81 ~ 93
[2001]
TV 드라마 PPL에 대한 수용자태도 연구
이용재
언론과학연구 6 (2) : 323 ~ 355
[2006]
TV 드라마 PPL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신지애
광고학연구 23 (7) : 109 ~ 133
[2012]
박사
Product placement(PPL)가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희
김종희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6]
Product placement in movies : The effect of prominence and mode on audience recall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 Research in Advertising 20 (1) : 47 ~ 59
[1998]
PPL 관련 정보 노출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설득지식의 점화를 중심으로-
김충현
홍보학연구 15 (1) : 5 ~ 35
[2011]
Examining the effects of service brand communications on brand evaluation
Grace, D.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4 (2) : 106 ~ 116
[2005]
Effect of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
Dodds, W.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2) : 307 ~ 319
[1991]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86]
Build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Marketing Management 10 (2) : 15 ~ 19
[2001]
Brand placements in feature films: the practitioners’ view
Karrh, J. A.
Proceedings of the 1995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 182 ~ 188
[1995]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 to Advertising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 404 ~ 420
[1987]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Mitchell, A.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3) : 318 ~ 332
[1981]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attitude toward the ad: A meta-analysis
Brown, S.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1) : 34 ~ 51
[1992]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structural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the ad in an advertising pretesting context
MacKenzie, S. B.
The Journal of Marketing 26 (4) : 48 ~ 65
[1989]
' 외식업체 PPL에 대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인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