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인먼트 실감 자전거 시뮬레이터 개발

논문상세정보
' 스포테인먼트 실감 자전거 시뮬레이터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bike
  • realisticmedia
  • sensoryeffect
  • simulator
  • sportainment
  • 감각 효과
  • 스포테인먼트
  • 시뮬레이터
  • 실감미디어
  • 자전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89 1

0.0%

' 스포테인먼트 실감 자전거 시뮬레이터 개발' 의 참고문헌

  • 체감형 게임에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례분석 -국내 스크린골프 골프존(GOLFZON) 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황새봄 디자인지식저널 22 (22) : 97 ~ 106 [2012]
  • 체감 미디어를 위한 감각 효과 저작 도구
    주용수 방송공학회 논문지 16 (5) : 773 ~ 781 [2011]
  • 실버 세대를 위한 체감형 자전거 게임 콘텐츠 개발
    한윤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8) : 166 ~ 177 [2009]
  • 모션센서 기반 체감형 엑서게임의 동향및 개발 사례
    이대현 한국콘텐츠학회지 5 (2) : 95 ~ 101 [2007]
  • 개인 정보 연동형 스포테인먼트 자전거 시뮬레이터 시스템 개발
    김종한 한국정보처리학회 2013년 춘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 (1) : 754 ~ 756 [2013]
  • 가상현실의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을 적용한 관람 스포츠 활성화에 관한 연구 : 태권도를 중심으로
    이혜주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2]
  • http://www.samsung.com/sec/
  • http://it.donga.com/11295/
  • http://blog.naver.com/sangkyo215?Redirect=Log&logNo=120174156595
  • http://blog.naver.com/cellbig_bike?Redirect=Log&logNo=17330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