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와 영화산업 관계의 정책적 함의 연구

논문상세정보
' 소셜미디어와 영화산업 관계의 정책적 함의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emotionalperception
  • facebook
  • movieindustry
  • realnamesns
  • social media
  • wom
  • 감성 인식
  • 소셜 미디어
  • 실명sns
  • 영화산업
  • 페이스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00 0

0.0%

' 소셜미디어와 영화산업 관계의 정책적 함의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 영화시장의 흥행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2006-2008년 개봉작품을 중심으로
    박승현 언론과학연구 9 (4) : 243 ~ 276 [2009]
  • 영화 마케팅 채널로서 소셜미디어의 가능성: 다큐멘터리 영화 <땅의 여자 > 트위터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안지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6) : 228 ~ 241 [2011]
  • 영화 관객의 온라인 평가 분석 - <박쥐 >를 중심으로
    박승현 언론과학연구 10 (4) : 157 ~ 191 [2010]
  • 소셜미디어 사용자의 중독에 관한 정책적 함의 연구: 한국형 SNS 중독지수(KSAI) 제안을 중심으로
    이상호 디지털융복합연구 11 (1) : 255 ~ 265 [2013]
  • http://news.maxmovie.com/movie_info/sha_news _view.asp?newsType=&page=&contain=&keyword=&mi_id=MI0098931634
  • The Strength of Weak Ties
    M. S. Granovetter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78 (6) : 1360 ~ 1380 [1973]
  • Social Media Dynamics
    T. Saito Looops communications [2011]
  • SNS를 통한 구전 효과가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 - <써니 >의 사례를 중심으로-
    박선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7) : 40 ~ 53 [2012]
  • SNS 사용자의 감성인식, 몰입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사용자 그룹을 중심으로
    이상호 마케팅관리연구 18 (2) : 1 ~ 23 [2013]
  • Rethinking Information Diversity in Networks
  • Movie report
    Maxmovie [2013]
  • Movie as mass communication
    J. M. Linton Sage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