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스마트폰과의 브랜드 제휴 효과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스마트폰과의 브랜드 제휴 효과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alliance
  • high-techproducts
  • luxuryfashionbrand
  • 럭셔리패션브랜드
  • 브랜드 제휴
  • 하이테크 제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85 0

0.0%

'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스마트폰과의 브랜드 제휴 효과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확장제품의 성패가 모브랜드에 미치는 반향효과: 확장제품 광고유형의 조절적 역할
    허종호 대한경영학회지 24 (1) : 307 ~ 321 [2011]
  •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우종필 관광연구 23 (4) : 419 ~ 438 [2009]
  • 하이테크서비스 초기수용자들의 인식 연구- 지문인식 ATM 수용을 중심으로-
    변숙은 마케팅관리연구 15 (2) : 43 ~ 69 [2010]
  • 하이테크마케팅
    김상훈 박영사 [2008]
  • 하이테크 제품의 럭셔리브랜드 제휴 연구: LG전자 휴대폰 사례를중심으로
    강석원 디자인브랜드경영연구 1 (1) : 1 ~ 20 [2012]
  • 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의도의 영향요인 연구:한국과 중국 비교분석
    유소이 산업경제연구 20 (2) : 839 ~ 859 [2007]
  • 하이테크 신제품의 번들링 전략: 가격할인 프레이밍·브랜드 이미지·제품 혁신성의 역할
    박소진 마케팅관리연구 16 (1) : 63 ~ 87 [2011]
  • 프라다 약진... 구찌, 티파니는 부진, 3대 백화점 본점의 올해 명품브랜드 매출 순위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신문 12월5일자 [2012]
  • 패션산업과 이종산업간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파트너 선정 : 소비자 관점
    안수경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
  • 패션브랜드 제휴-누구와 무엇으로 제휴할까?-의복관여수준에 따른 전략적 제휴모형 제안-
    이혜림 한국의류학회지 32 (9) : 1467 ~ 1477 [2008]
  • 패션 명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분석에 관한 연구
    박혜신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2) : 252 ~ 262 [2010]
  • 첨단 기술산업에서 후발기업의 catch-up 전략에 관한 연구
    이윤철 전략경영연구 2 (1) : 23 ~ 45 [1999]
  • 지난 10년간 브랜드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전개방향의 제언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21 (2) : 141 ~ 192 [2010]
  • 주된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성분형 브랜드 제휴가 소비자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주태욱 마케팅연구 23 (2) : 1 ~ 20 [2008]
  • 이종 산업 간의 글로벌 브랜드 제휴 사례 연구 - 브랜드 제휴의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
    김규배 무역연구 6 (3) : 1 ~ 20 [2010]
  • 이동통신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에 미치는 몰입의 매개적 효과
    홍성태 기업경영연구 17 (3) : 191 ~ 206 [2010]
  • 유통업자 브랜드와 제조업자 브랜드 제휴에 대한 소비자 반응연구-소재 브랜딩을 중심으로-
    조성도 아시아마케팅저널 6 (2) : 3 ~ 22 [2004]
  • 요소 브랜딩을 이용한 확장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속성 중요도 차원에서의 고찰
    전성률 마케팅연구 25 (1) : 137 ~ 158 [2010]
  • 온라인 상황에서 감정이입을 통한 서비스 품질지각 형성 및 영향에 관한 연구
    이한석 상품학연구 30 (5) : 133 ~ 145 [2012]
  • 스마트폰 후반전 세그멘테이션과 사업모델이 승부 가른다
    배은준 LG BusinessInsight 1247 : 2 ~ 25 [2013]
  • 스마트폰 이용에 관한 사용자만족 결정요인 분석
    서윤규 기업경영연구 20 (3) : 41 ~ 56 [2013]
  • 소셜네트워크의 특성이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기업경영연구 18 (4) : 19 ~ 37 [2011]
  • 선발이점 극복을 위한 후발제품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전인수 경영학연구 30 (3) : 745 ~ 763 [2001]
  • 서비스 기업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최원일 대한경영학회지 21 (4) : 1685 ~ 1722 [2008]
  •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이명천 광고연구 (91) : 212 ~ 239 [2011]
  • 브랜드 제휴의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김현경 경영학연구 32 (3) : 12 ~ 905 [2003]
  • 브랜드 가치에 따른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간 제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공혜경 유통경영학회지 8 (3) : 27 ~ 50 [2005]
  • 명품 대중화 시대의 명품 브랜드 인지도와 주요 속성에 대한 인식 및 구매 행동
    안수경 복식문화연구 18 (1) : 133 ~ 149 [2010]
  • 럭셔리.컨슈머 펀드 눈부신 수익률...투자도 명품이 대세
    동아일보 동아일보 5월10일자 [2012]
  • 럭셔리 패션브랜드 확장시 지각된 적합성과 브랜드 가치전이
    김은영 한국생활과학회지 21 (1) : 151 ~ 163 [2012]
  • 기존 제품에 대한 일반화된 만족이 혁신적 신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구매를 중심으로
    송윤헌 상품학연구 30 (5) : 147 ~ 159 [2012]
  • 광 저장장치 산업에서 후발기업전략에 관한 연구
    안효상 [2010]
  • 고객의 브랜드 소비경험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행사를 중심으로-
    안현영 대한경영학회지 22 (6) : 3767 ~ 3783 [2009]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13 : 33 ~ 44 [2010]
  • Value-based segmentation of luxury consumption behavior
    Wiedmann, K. Psychology and Marketing 26 (7) : 625 ~ 651 [2009]
  • Understanding the role of attitude components in cobranding: An application to high-tech, luxury co-branding product
    Lado, N. [2011]
  • The value relevance of brand attitude in hightech markets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4) : 485 ~ 493 [2001]
  • The vagaries of brand equity
    McMath R. M. Fourth Annual Advertising and Promotion Workshop [1992]
  • The luxury strategy: Break the rules of marketing to build luxury brands
    Kapferer, J. N. Kogan Page [2009]
  • 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1) : 35 ~ 50 [1992]
  • Strategic use of bundling for reducing consumers' perceived risk associated with the purchase of new high-tech product
    Sarin, S. Journal of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Summer) : 71 ~ 83 [2003]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ement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2003]
  • Roadmap of cobranding positions and strategies
    Chang, Wei-Lun The Journal of American Academy Business 15 (1) : 77 ~ 84 [2009]
  • Metcalfe's law: A network becomes more valuable as it reaches more user
    Metcalfe, Bob InfoWorld [1995]
  • Marketing high tech products: lessons in customer focus from the marketplace
    Rosen, D. 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Review 1998 (6) : 1 ~ 17 [1998]
  • Luxury markets and premium pricing
    Yeoman, I. Journal of Revenue and Pricing Management 4 (4) : 319 ~ 328 [2006]
  • Luxury for the masses
    Silverstein, J. M. Harvard Business Review 81 (4) : 48 ~ 57 [2003]
  • Leveraging the luxury partner-brand : Strategic portfolio motives
    Uggla, H. Journal of Brand Management 7 (4) : 7 ~ 19 [2010]
  • LG전자 프라다폰의 성공사례
    강석원 Korea Business Review 16 (3) : 1 ~ 29 [2012]
  • Keeping luxury inaccessible : 1 ~ 29
    Ward, D. [2008]
  • Is a company known by the company it keeps? Assessing the spillover effects of brand alliances on consumer brand attitudes
    Simonin, B.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5 (1) : 30 ~ 42 [1998]
  • Improving competitive position using branded ingredient
    McCarty, M. S.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8 (4) : 267 ~ 285 [1999]
  • Hightech marketing: Concepts, continuity, and change
    Moriarty, R. T. Sloan Management Review 30 (4) : 7 ~ 17 [1989]
  • High-tech vs. low-tech marketing: Where's the beef?
    Moriarty, R. T. Harvard Business Review 9 (588) : 1 ~ 17 [1987]
  • Fashion Marketing : 131 ~ 150
    Bruce, M. [2007]
  •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54 : 27 ~ 41 [1990]
  • Composite Branding Alliances : An Investigation of Extension and Feedback Effects
    Park, C.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3 (4) : 453 ~ 466 [1996]
  • Cobrand or be damned
    Spethmann, B. Brand Week 35 (45) : 20 ~ 25 [1994]
  • Brand and branding: Research findings and future priorities
    Keller K. L. Marketing Science 25 (6) : 740 ~ 759 [2006]
  • Brand alliances as signals of product quality
    Rao, A. R. Sloan Management Review 36 (1) : 87 ~ 97 [1994]
  • An Analysis on Cases of Fashion Collaboration Strategy
    장은영 패션 비즈니스 10 (6) : 110 ~ 121 [2006]
  • A review and a conceptual framework of prestige-seeking consumer behavior
    Vigneron, 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Review 1999 (1) : 1 ~ 15 [1999]
  • 2 + 2 = 5? A framework for using cobranding to leverage a brand
    Leuthesser, L.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1 (1) : 35 ~ 47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