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사의 피드백 방법이 한국어 학습자의 작문 내 어휘 오류 감소에 미치는 영향」
김영주
이유림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주
이유림
제어번호
99898688
학술지명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권호사항
Vol. 39 No. - [ 2013 ]
발행처
연세대학교 언어연구교육원 한국어학당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5-191 ( 2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사의 피드백 방법이 한국어 학습자의 작문 내 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