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권 : 부당한 공동행위에서의 관련시장 획정 -음료 담합사건을 중심으로-

' 하권 : 부당한 공동행위에서의 관련시장 획정 -음료 담합사건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ti-competitiveness
  • anticompetitiveness
  • bevarage
  • cartel
  • consumer preference
  • functionandutility
  • market definition
  • relevant market
  • tasteofbeverage
  • 경쟁제한성
  • 관련상품시장
  • 기능및효용의유사성
  • 대체가능성
  • 부당한 공동행위
  • 시장 획정
  • 음료
  • 음료의맛
  • 일정한거래분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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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권 : 부당한 공동행위에서의 관련시장 획정 -음료 담합사건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실무자를 위한 시장 획정의 기본원리
    남재현 법경제학연구 5 (2) : 219 ~ 237 [2008]
  • 시장획정 방식의 개선과 과제
    홍명수 법과사회 (29) : 241 ~ 273 [2005]
  • 부당한 공동행위와 기본과징금의 산정
    황태희 서울대학교 법학 50 (3) : 401 ~ 422 [2009]
  • 부당한 공동행위와 관련시장의 획정- 대법원 2013. 4. 11. 선고 2012두11829 판결 등 -
    정재훈 법조 62 (11) : 283 ~ 317 [2013]
  • 부당한 공동행위에서의 관련시장 획정의 기준
    이완희 경쟁과 법 (창간) [2013]
  • 독점규제법
    신동권 박영사 [2011]
  • 관련시장획정의 판단기준-독일경쟁제한방지법을 중심으로-
    이건호 기업법연구 19 (4) : 447 ~ 468 [2005]
  • 관련시장 획정에 있어서의 주요 잼점 검토 -행위 유형별 관련시장 획정의 필요성 및 기준을 중심으로-
    홍대식 경쟁법연구 23 : 302 ~ 337 [2011]
  • 공정거래법상 ‘카르텔’의 부당성 판단
    이봉의 사법 1 (2) : 117 ~ 148 [2007]
  • 공정거래법상 ‘경성카르텔’의 경쟁제한성 판단방법 - 서울고법 2010. 5. 19. 선고 2009누1930 판결 및 서울고법 2010. 7. 22. 선고 2009누9873 판결 -
    이호영 법조 60 (6) : 283 ~ 322 [2011]
  • 공정거래법
    임영철 법문사 [2008]
  • 경제법강의(8판)
    양명조 신조사 [2010]
  • 경제법(제9판)
    권오승 법문사 [2010]
  • 경제법(개정판)
    신창선 Fides [2008]
  • 경제법(7판)
    이기수 세창출판사 [2006]
  • 경제법(2판)
    정호열 박영사 [2008]
  • 경쟁정책 목적의 시장획정 방법론 및 사례:2005년 하이트-진로 기업결합을 중심으로
    전성훈 한국경제연구 19 : 75 ~ 116 [2007]
  • 경쟁법 집행상 관련시장 획정의 의미
    이호영 경쟁법 판례연구회 발표문 [2013]
  • 경성카르텔의 위법성 판단과 관련시장의 획정
    신영수 법조 60 (10) : 189 ~ 224 [2011]
  • 註釋 獨占禁止法
    根岸 哲 有斐閣 [2009]
  • 獨占禁止法(제3판)
    金井貴嗣 홍문당 [2010]
  • United States antitrust law and economics
    Elhauge Foundation press [2008]
  • The relevant market:A concept still in search of a definition
    Kate J. Competition L.& Econ. [2009]
  • The problem of market definition under EC Competition law
    Kauper Fordham Int'l L.J 20 [1682]
  • The law of Antitrust:An integrated handbook
    Sullivan Thoon [2006]
  • The economics of EC Competition law:Concepts, Application and Measurement
    Bishop Sweet&Maxwell [2010]
  • The concept of the relevant product market
    Saecker Peter lang [2008]
  • The SSNIP test and market definition with the aggregate diversion ratio: A reply to Katz and Shapiro
    Daljord J. Competition L.& Econ. 4 [2008]
  • Non-horizontal mergers: A European perspective
    Mosso Fordham Int'l L.J. 31 [2008]
  • Market definition and horizontal restraints
    Areeda Antitrust L.J. 52 [1983]
  • Market definition : impossible and counterproductive
    Kaplow Antitrust L.J. 79 [2013]
  • Global competition law and economics
    Elhauge Hart Publishing [2011]
  • European Community law of Competition(7. ed)
    Bellamy [2013]
  • Der kartellrechtlich relevant markt
    Lenssen Nomos [2009]
  • Competition law(6. ed)
    Whish [2009]
  • Antitrust market definition : an integrated approach
    Harris California law review [1984]
  • Antitrust law in perspective:cases, concepts and problems in competition policy(2. ed.)
    Gavil Thoon [2008]
  • Antitrust law development(5.ed.)
    ABA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