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하기 전략훈련이 중학교 영어학습자의 읽기 이해와 읽기 태도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동은 신상근
    • 제어번호 99870759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79-129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예측하기 전략훈련이 중학교 영어학습자의 읽기 이해와 읽기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