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예를 활용한 창의적 체험활동이 초등학생의 기술에 대한 태도와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백성희
금지헌
-
제어번호
99870745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1-100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목공예를 활용한 창의적 체험활동이 초등학생의 기술에 대한 태도와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학생의 학교 부적응 진단과 대책(I)
[2012]
-
-
박사
-
-
-
-
-
-
우리나라 초·중·고등학생들의 기술에 대한 태도
이춘식
실과교육연구 14 (3) : 71 ~ 90
[2008]
-
-
-
-
-
-
-
-
-
-
What is STEM?: Adiscussion about conceptions of STEM in education and partnerships
Breiner
Koehler
School Science and Mathematics 112 (1) : 3 ~ 11
[2012]
-
Thai students’ attitudes and concepts of technology
-
STEM, STEAM Education, STEM mania
Sanders.M
The Technology Teacher 68 (4) : 20 ~ 26
[2009]
-
-
STEAM 통합 교육의 수업 자료 제작을 위한 PDIE 모형 개발
김진수
2011년도 대한공업교육학회 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386 ~ 392
[2011]
-
-
-
-
Pupils' attitudes towardstechnology-PATT-USA
-
4C(creative, caring and communication for convergencelearning)에 기반한 융합인재소양 자기응답형 도구의 개발
4C(creative
[2012]
-
21st century STEM education: A tactical model for long-range success
-
'
목공예를 활용한 창의적 체험활동이 초등학생의 기술에 대한 태도와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