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이미지,자아이미지,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정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남아영
서찬주
장은주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남아영
서찬주
장은주
제어번호
99866312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권호사항
Vol. 31 No. 3 [ 2013 ]
발행처
韓國商品學會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7-54 ( 18쪽)
언어
-
출판년도
2013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브랜드 이미지,자아이미지,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