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 학생을 위한 특수교육 수업평가 기준의 문항 구성 요인 탐색
-
-
저자
이혜전
백종남
임경원
-
제어번호
99854400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13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9-28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발달장애 학생을 위한 특수교육 수업평가 기준의 문항 구성 요인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발달장애 학생을 위한 특수교육 수업평가 기준의 문항 구성 요인 탐색' 의 참고문헌
-
-
-
박사
-
-
-
-
-
-
-
-
수업평가 기준 개발 연구(Ⅰ)-일반 기준 및 교과(사회, 과학, 영어) 기준 개발
-
-
사회복지실천과 척도개발:표준화된 척도를 중심으로
-
-
-
-
-
-
-
What every Special educator must know(Six Ed)
-
The Australian professional standards for teachers
-
SPSS/AMOS를 이용한 알기 쉬운 통계분석: 기술에서 구조방정식 모형까지
'
발달장애 학생을 위한 특수교육 수업평가 기준의 문항 구성 요인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