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구조화 정도에 따른 팀 문제해결 학습에서 초등학교 발명영재의 상호작용 분석
-
-
저자
박수진
최유현
-
제어번호
99837374
-
학술지명
영재와 영재교육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13
]
-
발행처
한국영재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g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1-104
(
24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문제의 구조화 정도에 따른 팀 문제해결 학습에서 초등학교 발명영재의 상호작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65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0
|
|
계 |
|
15,03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문제의 구조화 정도에 따른 팀 문제해결 학습에서 초등학교 발명영재의 상호작용 분석' 의 참고문헌
-
효율적·비효율적 문제 해결자의 기술적 문제 해결 과정 비교 분석
김태훈
충남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7]
-
토론 과정에서 사회적 합의 형성을 강조한 개념학습 전략 : 교수 효과와 소집단 토론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
박사
-
차세대 영재교육 및 발명영재교육 체계화 방안, In 영재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초교과형 발명영재육성
이재호
특허청 : 105 ~ 121
[2012]
-
-
-
온라인 팀 프로젝트에서 팀 리더의 상호작용패턴 분석
김영수
임규연
허희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5 (4) : 295 ~ 317
[2009]
-
-
-
-
발명영재교육양성체계구축 및 발명영재고등학교 타당성 검토연구
[2007]
-
-
-
-
-
-
-
문제와 문제해결자의 특성이 화학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
서울대학교 박사논문
[1995]
-
대학수업적용을 위한 처방적 혼합학습 설계모형에 관한 연구
-
-
-
박사
-
Underachievement versus selective achievement: Delving deeper and discovering the difference
-
To produce or not to produce? Understanding boredom and the honor in underachievement
-
Team Work and Group Dynamics
-
STEM 통합접근의 기술 수업 설계 모형 개발
-
-
-
A set of categories for the analysis of small group interaction
-
A quantitative approach to content validity
Lawshe
Personnel Psychology 28 (4) : 563 ~ 575
[1975]
'
문제의 구조화 정도에 따른 팀 문제해결 학습에서 초등학교 발명영재의 상호작용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