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시간관리 전략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학습분석학적 접근
조일현
김윤미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일현
김윤미
제어번호
99829293
학술지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3 ]
발행처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3-107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73.3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시간관리 전략이 학업성취도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