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학생을 위한 플래시 기반 이러닝(e-Learning) 콘텐츠의 접근성 준수평가 및 분석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장지호
이태수
제어번호
99829203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1
[
2013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7-6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79.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장애학생을 위한 플래시 기반 이러닝(e-Learning) 콘텐츠의 접근성 준수평가 및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61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58
0
계
58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장애학생을 위한 플래시 기반 이러닝(e-Learning) 콘텐츠의 접근성 준수평가 및 분석' 의 참고문헌
플래시 콘텐츠 접근성 제작기법 -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2.0을 중심으로
특수학교와 특수학급이 설치된 일반학교의 웹 접근성 지침 준수에 관한 실태비교
웹 접근성을 고려한 신기술 콘텐츠 제작기법 - JavaScript, Flex,Flash를 중심으로
스마트교육 콘텐츠 품질관리 및 교수학습 모형 개발이슈
Unit of Information-Based ContentAdaptation Method for Improving Web Content Accessibility in the Mobile Internet A Unit ofInformation-Based Content Adaptation Method for Improving Web Content Accessibility in theMobile Internet
[2007]
Investigating the problems faced by older adults andpeople with disabilities in online environments
Introduction to Web Accessibility
Flash Techniques for WCAG 2.0
AutomaticAccessibility Transcoding for Flash Content
A Unit of Information?Based Content Adaptation Method for Improving Web Content Accessibility in the Mobile Internet
'
장애학생을 위한 플래시 기반 이러닝(e-Learning) 콘텐츠의 접근성 준수평가 및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