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학생의 자기표현 및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동원
-
제어번호
99829201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1
[
2013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학생의 자기표현 및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52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58
|
0
|
|
계 |
|
5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학생의 자기표현 및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특수학급 학생의 방과 후 활동에 대한 교사와 학부모 인식과 개선방안
-
-
박사
-
-
초등학교 고학년의 발표불안 감소릉 위한 미술치료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
초등학교 고학년의 발표불안 감소를 위한 미술치료 집단상담 프로그램개발
-
집단상담의 실제. 중앙적성출판사. pp, In 집단상담의 실제
이형득
중앙적성출판사 : 24 ~ 28
[1979]
-
-
박사
-
집단미술치료가 지적장애 청소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김경수
이근매
임지향
특수아동교육연구 12 (4) : 471 ~ 490
[2010]
-
박사
-
-
-
박사
-
집단미술치료가 발달장애아동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영남대학교 환경보건대학원
[2008]
-
-
집단미술치료 체험이 생활시설 정신지체청소년의 사회?정서적 발달에 미치는 영향
곽혜은
경남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6]
-
-
박사
-
주장훈련 프로그램:경북대학교 학생생활연구소 학생지도 연구
-
-
박사
-
박사
-
박사
-
자기표현훈련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스트레스와 문제행동 감소에 미치는 영향
-
자기표현 중심 만다라 미술활동이 정신아동의 사회?정서발달에 미치는 영향
소지연
자기표현 중심 만다라 미술활동이 정신아동의 사회
[2007]
-
-
-
발달지체아동의 전반적인 발달 및 문제행동개선을 위한 미술치료프로그램의 구안과 적용효과
-
-
박사
-
미술활동을 통한 집단상담이 저소득층 아동의 자존감 및 사회적 기술 향상에미치는 영향
-
박사
-
미술치료가 지적장애 청소년의 자기표현에 미치는 효과
정유림
원광대학교 동서보완의학대학원
[2008]
-
미술치료가 정신지체 아동의 언어적, 미술적 자기표현에 미치는 영향
오소영
미술치료가 정신지체 아동의 언어적
[2006]
-
미술치료가 발달장애아동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효과
-
미술치료가 발달장애아동의 자기표현과 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
임지향
조기연
지적장애연구 7집 : 173 ~ 191
[2005]
-
박사
-
난화를 활용한 미술치료가 지적장애 청소년의 자기표현에 미치는 영향
김영은
원광대학교 동서보완의학대학원
[2008]
-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주장훈련의 효과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1982]
-
Self-directed assertiveness training
-
-
Group play therapy for young children exposed methodes
-
'
집단미술치료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학생의 자기표현 및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