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특수교육 교사의 인식
-
-
저자
정윤우
정동영
-
제어번호
99829199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2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9-2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특수교육 교사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52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58
|
0
|
|
계 |
|
5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특수교육 교사의 인식' 의 참고문헌
-
박사
-
학교 중심 특수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태와 문제
-
-
학교 교육 내실화 후속 지원 연구(Ⅳ): 초등학교 교육과정 개정에 대비한 지원체제 연구
-
-
-
-
-
-
-
-
-
교육과정 운영, 교육과정 연구
김두정
교육과정 연구 14 (1) : 106 ~ 125
[1996]
-
-
-
-
-
-
과학교사 교수내용지식(PCK)의 구조와 형성과정 탐색 : 근거이론에 의한 접근
-
Theose who understand : Knowledge growth in teaching
-
-
The curriculum change game
-
Staff Development and School Chage
-
Reliability and Validity of the Supports Intensity Scale(SIS) Measured in Adults with Physical Disabilities
Smit, W.
Journal of Developmental and Physical Disabilities
[2011]
-
Curriculum implementation, In Handbook of research on curriculum
-
-
-
-
'
중도 지적장애학생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특수교육 교사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