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 연구에서 혼합방법 연구의 활성화를 위한 기초 담론: 패러다임 혼용의 문제

이인경 201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인경
    • 제어번호 99829196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2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0-15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57)
' 특수교육 연구에서 혼합방법 연구의 활성화를 위한 기초 담론: 패러다임 혼용의 문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 3

0.0%

' 특수교육 연구에서 혼합방법 연구의 활성화를 위한 기초 담론: 패러다임 혼용의 문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