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에서의 영재교육 전공 여부에 따른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교수효능감 비교
'
대학원에서의 영재교육 전공 여부에 따른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교수효능감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대학원에서의 영재교육 전공 여부에 따른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교수효능감 비교' 의 참고문헌
-
한국의 영재교육: 영재교육 현황과 국가표준 정립
-
박사
-
박사
-
창의적 지식 생산자 양성을 위한 제4기 영재교육담당교원 직무연수 결과 보고서
[2003]
-
제3차영재교육진흥종합계획(안)
교육부
[2013]
-
제3차 영재교육진흥종합계획 수립연구
[2012]
-
박사
-
영재교육 담당 교원 양성?연수?배치제 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2007]
-
-
영재 담당 교사의 전문성과 효능감에 관한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생활속의 화학강좌가 예비 초등교사의 과학교수 효능감과 과학의 본성에 대한 신념에 미치는 효과
여상인
임희준
초등과학교육 25 (4) : 374 ~ 382
[2006]
-
-
-
Teacher efficacy:A constructvalidation
-
-
Further development of an elementary science teaching efficacy belief instrument: A preservice elementary scale
Enochs
Riggs
Further development of an elementary science teachingefficacy belief in strument: A pre-service elementary scale
[1990]
-
Comparison of trained and untrained teachers of giftedstudents
-
Characteristics and Competencies of Teachers of Gifted Learners: TheHong Kong Teacher Perspective
-
A study of teachers' sense of efficacy
'
대학원에서의 영재교육 전공 여부에 따른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교수효능감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