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관여도와 지식수준이 의류제품 충동구매와 구매 후 인지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손준상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준상
제어번호
99824659
학술지명
경영컨설팅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3 [ 2013 ]
발행처
한국경영컨설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1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 관여도와 지식수준이 의류제품 충동구매와 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