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브랜드 (여행사) 관계 품질, 만족도, 신 뢰, 그리고 충성도 간 상호관계 분석: 친숙성의 역할에 따른 경쟁모델 비교를 중심으로
김지희
윤설민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희
윤설민
제어번호
99815447
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3 ]
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7-127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25.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브랜드 (여행사) 관계 품질, 만족도, 신 뢰, 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