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사가 인식한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의 문제행동 특성과 학급차원의 지원방안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노원경
김태은
정은주
김의정
제어번호
99802993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30
No.
3
[
2013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21-247
(
2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
초등교사가 인식한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의 문제행동 특성과 학급차원의 지원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계
14,719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초등교사가 인식한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의 문제행동 특성과 학급차원의 지원방안' 의 참고문헌
정서·행동적 어려움을 지닌 초등학생 지원을 위한 수업 전략과 학습 환경 설계
일반학급 내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아동의 특성과 지원 요구에 대한 질적 연구: 정서 및 행동장애아동 지원체계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김미선
박지연
조윤경
정서·행동장애연구 20 (2) : 251 ~ 284
[2004]
The relationships among teachers' perceptions of students behaviour, teachers' characteristics, and ratings of students' emotional and behavioral problems
Teachers' Perceptions of remediation possibilities of Dutch students in special education
Bakker, J. T. A.
British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76 (4) : 745 ~ 759
[2006]
Manual for the Child Behavior Checklist 4-18 and 1991 Profile
Great expectations : Making schools effective for all students
Assessing the behavioral expectations and demands of less restrictivesettings
Rankin
Walker
School Psychological Review 12 : 274 ~ 284
[1983]
ADHD 아동의 학교기반 중재를 위한 교사교육 프로그램 구성의 예비연구
이정은
열린교육연구 17 (4) : 343 ~ 364
[2009]
'
초등교사가 인식한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의 문제행동 특성과 학급차원의 지원방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