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사가 인식한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의 문제행동 특성과 학급차원의 지원방안

논문상세정보
    • 저자 노원경 김태은 정은주 김의정
    • 제어번호 99802993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30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1-247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14,718)
' 초등교사가 인식한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의 문제행동 특성과 학급차원의 지원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0.0%

' 초등교사가 인식한 정서 및 행동 문제를 가진 학생의 문제행동 특성과 학급차원의 지원방안'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