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반 프로젝트학습을 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 유형이 학업성취도, 상호작용, 사회적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박준규
임정훈
-
제어번호
99802495
-
학술지명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정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i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5-276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71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웹기반 프로젝트학습을 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 유형이 학업성취도, 상호작용, 사회적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7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총류
|
175
|
0
|
|
계 |
|
17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