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반 프로젝트학습을 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 유형이 학업성취도, 상호작용, 사회적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준규 임정훈
    • 제어번호 99802495
    • 학술지명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정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i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5-276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71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174)
' 웹기반 프로젝트학습을 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 유형이 학업성취도, 상호작용, 사회적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총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5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