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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버전스 제품 수용에 있어 소비자의 기능적 피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김문태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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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문태
제어번호
99802243
학술지명
경영과 정보연구
권호사항
Vol. 32 No. 2 [ 2013 ]
발행처
대한경영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3-106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37)
유사주제 논문( 9,595)
경영관리 9,595건
인용/피인용
컨버전스 제품 수용에 있어 소비자의 기능적 피로에 영 ...
' 컨버전스 제품 수용에 있어 소비자의 기능적 피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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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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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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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버전스 제품 수용에 있어 소비자의 기능적 피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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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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