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직무의 적정 범위와 법제화 방안

논문상세정보
    • 저자 노기호(Noh, Ki-Ho)
    • 제어번호 99789423
    • 학술지명 漢陽法學
    • 권호사항 Vol. 24 No. 3 [ 2013 ]
    • 발행처 한양법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5-119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8,018)
' 교사 직무의 적정 범위와 법제화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법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99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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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사 직무의 적정 범위와 법제화 방안' 의 참고문헌

  • 학교 급별, 직급별, 취득자격별 교원직무 수행기준에 관한 연구보고서
    박영숙 [1999]
  • 학교 경영 혁신을 위한 교장 자격 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보고서
    김종건 [2003]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교육인적자원부 교육과학기술부고시 제2012-31호 [2007]
  • 제7차 교육과정 운영대비 정규 교원과 계약직 교원의 합리적 배치 및 직무수행기준 설정 방안
    박영숙 [2000]
  • 정보화시대의 직무분석
    윤관식 학지사 [2003]
  • 미래지향적 교사론
    교육과학사 [2003]
  • 끊임없이 ‘달리다’. 집중이수제가 휩쓸고 간 지난 학기 수업 풍경, In 이것은 교육이 아니다 -학교의 배반-
    정의진 교육공동체 벗 [2013]
  • 교직의 성격과 교사의 역할, In 교사론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교육과학사 [2003]
  • 교원평가제에 관한 초등교원의 인식 분석: 교직사회의 특성에서 오는 제약요인과 과제
    박상완 부산교육대학교 교육연구소 추계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 교원의 질 관리를 통한 학교개선 국제공동 연구
    김혜숙 [2001]
  • 교원의 직무 수행 실태 분석 및 기준 개발 연구
    김이경 [2005]
  • 교원과 교원단체, In 교사론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교육과학사 [2003]
  • 교사론
    황의일 교육과학사 [2001]
  • 교사 평가의 준거개발에 관한 연구
    전제상 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0]
  • 全訂學校管理讀本
    文部省地方課法令硏究會 第一法規出版社 [2000]
  • OECD 한국교원정책 검토사업 참여와 시사점 분석을 위한 정책연구
    김이경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