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언어 게임이 지적장애학생의 단어재인과 의미론에 미치는 효과
'
기능성 언어 게임이 지적장애학생의 단어재인과 의미론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503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70
|
0
|
|
계 |
|
4,6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기능성 언어 게임이 지적장애학생의 단어재인과 의미론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한국 웩슬러 아동지능검사(K-WISC-III)지침서
-
-
특수학교 게임 기반 디지털 교과서 효과성 연구
-
-
박사
-
컴퓨터게임 활동을 통한 정신지체아의 컴퓨터 활용능력 신장 방안
김락중
강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3]
-
박사
-
-
-
읽기 프로그램 적용이 학령전 아동의 음운인식 및 단어재인에 미치는효과 : 만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임영희
대구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4]
-
이야기 도식화 전략교수가 정신지체아동의 독해력과 읽기 유창성에 미치는 영향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6]
-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웹기반 의사소통 능력 신장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
-
멀티미디어와 학습(김동식·박인우 역). . 서울.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
-
멀티미디어 언어 학습 프로그램이 청각장애학생의 읽기·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이길용
우석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2]
-
-
-
기초학습기능 수행평가(BASA)-초기문해 실시요강
-
기초학습기능 수행평가(BASA)-읽기 실시요강
-
-
-
-
-
-
박사
-
-
Serious games: Games that educate, train, and inform Mason
-
Nine ways to reduce cognitive load in multimedia learning
Mayer
Moreno
Educational Psychologist 38 (1) : 43 ~ 52
[2003]
-
Multimedia design projects in inclusive social studies classroom. "sometimes people argue with words instead of fists
Okolo, C. M.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31 (1) : 50 ~ 57
[1998]
-
Learning disabilities: Theories, diagnosis, and teaching strategies
Lerner
Houghton Mifflin
[2000]
-
How research might inform the debate aboutearly reading acquisition
-
Computer assisted teaching of sight word recognition for mentally retarded school children
Lally
American Journal of Mental Deficiency 85 (4) : 383 ~ 388
[1984]
-
Case study-patient rescue
-
-
'
기능성 언어 게임이 지적장애학생의 단어재인과 의미론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