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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제도개혁 과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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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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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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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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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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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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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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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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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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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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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제도개혁 과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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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모더니즘적 교육 및 인성학적 차원에서 본 한국 통합교육이 가지는 교육적 의미. -법적 및 제도적 내용과 연구논문을 중심으로-
김성애
유아특수교육연구 10 (2) : 23 ~ 4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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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교육 발전 종합계획(’08-’12)수립을 위한 기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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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차 특수교육발전5개년계획(‘13~’17) 기초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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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의 자아실현과 사회통합을 위한 제3차 특수교육발전5개년계획(‘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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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노인,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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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차별 금지 및 권리구제에 관한 법률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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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학생의 교육성과 제고를 위한 특수교육 발전 종합계획(’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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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 사는 복지사회를 향한 특수교육 발전방안(1997~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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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ly Qualified” Requirements for Special Educators, July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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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ge und Irrwege zur Integration, In Integration und Sonderpaedagog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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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 Convention on the Rights of Person with Disabilities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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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tti uguali - tutti diversi. Oder: Die gemeinsame Schule fuer behinderte und nichtbehinderte Kinder in Ital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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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individualswithdisabilitieseducation act as amended in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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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ion als Prozess. In: Sonderpaedagog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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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sion-Provocation for the 21st Century Or: Are we afraid of another "Trojanian Horse"? 토론원고
김성애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두뇌한국21 특수교육 교육/연구단, 2002 국제학술대회 세미나 자료집 탈산업사회와 특수교육 : 151 ~ 155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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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 Spannungsfeld der Sonderpaedagogik und integrativer Paedagogik
김성애
Meinz Verlag, Deutschland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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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terogenitaet in der Schule
Hinz, A.
Curio Verlag Erziehung und Wissenschaft Hamburg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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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milies, Professonals, and Exceptionality: A Special Partne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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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개정 특수학교 교육과정에 따른 통합학급 및 특수학급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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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특수교육연차보고서 부록: 제7차 경제개발 5개년계획 중 특수교육부문(‘9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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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제도개혁 과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