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금융상품 광고의 속성프레이밍이 대학생의 주식형 펀드 및 저축상품 가입의사에 미치는 영향
정용주
주소현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용주
주소현
제어번호
99780841
학술지명
소비문화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3 [ 2013 ]
발행처
한국소비문화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ca1997.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9-187 ( 19쪽)
언어
-
출판년도
2013
KDC
3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금융상품 광고의 속성프레이밍이 대학생의 주식형 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