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학교육 평가론의 자기 성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63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
163
|
0
|
|
계 |
|
16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문학교육 평가론의 자기 성찰' 의 참고문헌
-
-
학습자의 문학능력에 대한 평가적 진술의 표준화 방안 연구
-
-
-
-
-
-
문학능력 평가의 방향-학습과 평가의 연계를 중심으로-
김정우
문학교육학 (28) : 259 ~ 288
[2009]
-
-
문학교육에서의 평가 연구
최미숙
국어교육학연구 11 : 261 ~ 284
[2000]
-
-
문학교육과 객관식 평가의 문제
김동환
국어교육학연구 (18) : 523 ~ 552
[2004]
-
-
-
-
문학 영역 평가의 이론과 실제?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김종철
국어교육연구소 학술발표회자료집
[1998]
-
국어과 평가의 방향?문학 영역을 중심으로, In 초등교과교육학의 평가 방향 탐색
김창원
인천교대 초등교육연구소 : 29 ~ 40
[1997]
-
-
-
국가 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 개선을 위한 ‘문학’ 평가 이론의 정립
최지현
국어교육 (135) : 1 ~ 37
[2011]
-
고전시가교육 평가 연구 (1) -평가 프레임을 중심으로-
조희정
문학교육학 31 (31) : 153 ~ 185
[2010]
-
‘문학 능력’의 관점에서 본학습자 중심 문학교육학의 철학과 방향
김창원
문학교육학 (40) : 31 ~ 56
[2013]
'
문학교육 평가론의 자기 성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