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독서) 교육 체계화를 위한 텍스트 복잡도(Degree of Text Complexity) 상세화 연구 (2)
'
읽기(독서) 교육 체계화를 위한 텍스트 복잡도(Degree of Text Complexity) 상세화 연구 (2)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읽기(독서) 교육 체계화를 위한 텍스트 복잡도(Degree of Text Complexity) 상세화 연구 (2) ' 의 참고문헌
-
-
한국어의 구조적 변인들의 분석과 초등학교·중학교 교과서를 중심으로 한문장 난이도 공식의 개발
윤영선
연구논문집 8 : 209 ~ 233
[1975]
-
-
-
한국어 교재를 구성하는 텍스트의 통사론적 난이도와 균질성 연구 -『한국어』(서울대)의 본문, 듣기, 읽기를 중심으로-
김의수
어문론총 (51) : 1 ~ 33
[2009]
-
박사
-
-
-
코퍼스 언어학적 분석을 통한 초?중등 영어 교과서의 연계성 연구 : 초등학교 6 학년과 중학교 1 학년 교과서를 대상으로
-
-
초등 교과서의 이독성 비교 연구 -국어, 사회, 과학 교과서를 중심으로-
이성영
국어교육학연구 (41) : 169 ~ 193
[2011]
-
-
중등 국어과 교과서 텍스트의 수준과 적합성 검 28
-
-
-
-
박사
-
신문 경제기사의 讀易性에 관한 연구
최재완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1994]
-
비문학 지문 이독성 공식 개발에 관한 연구
윤창욱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6]
-
박사
-
-
-
문장 가독성 측정 공식과 이를 통해 본 현대 국어 매스컴 문장의 가독성 측정 조사
이선희
서강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1984]
-
메타 계량 방법에 의한 교육용 어휘 선정과 평정
김광해
계량언어학 2 : 157 ~ 357
[2003]
-
-
-
글의 이독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이독성 측정의 모형 연구
-
국어의 기초어휘 및 기본어휘 연구사
새국어생활 13 (3)
[2003]
-
-
-
-
-
공통핵심교육과정(CCSS)의 읽기 텍스트 위계화 방안에 관한 연구
최숙기
교육과정평가연구 14 (2) : 1 ~ 29
[2011]
-
-
-
SPSS/AMOS를 이용한 알기 쉬운 통계분석
-
Reading Comprehension and Readability in educational practice
Kintsch, W.
Paper presented at the conference on memory, university of Uppsala
[1977]
-
Readability와 Syntactic Complexity
조석주
어학연구 18 (2) : 325 ~ 336
[1982]
-
Readability revisited : the new Dale & Chall readability formul
-
New Readability Yardstick
Flesch, R.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32 (2) : 111 ~ 113
[1948]
-
Makes of readable style: study in Adult Education
Flesch, R.
Teachers College, Columbia University
[1943]
-
Fry’s readability graph: Clarifications, validity, and extension to level 17
Fry
Fry, E.
Journal of Reading 21 (3) : 242 ~ 252
[1977]
-
박사
-
A formula for measuring syntactic complexity: A directional effort
-
A Readability Formula That Saves Time
Fry, E.
Journal of reading 11 (7) : 513 ~ 578
[1968]
-
A New Readability Formula for Primary Grade Reading Materials
-
A Formula for Predicting Readability
Dale, Edgar
Educational Research Bulletin 27 : 11 ~ 28
[1948]
-
21세기 국어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 탐색 -미국의 ‘공통핵심기준’의 특성과 시사점 분석을 중심으로-
이순영
청람어문교육 (43) : 7 ~ 35
[2011]
'
읽기(독서) 교육 체계화를 위한 텍스트 복잡도(Degree of Text Complexity) 상세화 연구 (2)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