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게시물의 상호작용성 및 유형,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정도가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 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영향
정예림
이성춘
이은선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예림
이성춘
이은선
제어번호
99768207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6 [ 2013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1-219 ( 2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게시물의 상호작용성 및 유형,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