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장선영
고은현
박인우
-
제어번호
99759262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25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03-621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교육방법 연구의 동향과 과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65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0
|
|
계 |
|
15,03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교육방법 연구의 동향과 과제' 의 참고문헌
-
-
-
-
-
지식정보화 사회와 우리 교육의 방향
박인우
교육방법연구 14 (1) : 94 ~ 111
[2000]
-
-
-
-
-
-
-
-
교육공학 활용의 현황 및 발전방향
백영균
1998년도 교육공학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 103 ~ 155
[1998]
-
-
-
Paradigms for research in instructional systems, In Instructional technology: past, present and future
-
-
Instructional media and technology for learning
-
Instructional design: What is it and why is it? In Instructional design theories and models; An overview of their current status
-
'
교육방법 연구의 동향과 과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