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nders의 수업분석방법에 의한 중학교 정신지체 특수학급 교사의 언어 상호작용 분석
'
Flanders의 수업분석방법에 의한 중학교 정신지체 특수학급 교사의 언어 상호작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Flanders의 수업분석방법에 의한 중학교 정신지체 특수학급 교사의 언어 상호작용 분석' 의 참고문헌
-
-
플랜더스의 수업분석 방법에 따른 지체부자유학교 초등부 교사의 언어상호작용 분석
김용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8]
-
-
초등학교 우수 수업 동영상의 Flanders 언어상호작용유형 분석
백제은
원광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9]
-
초등 국어과 수업의 체제적 분석
서현정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5]
-
정신지체 특수학교 초등부 수업과정 평가
오정화
단국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1996]
-
유치원 수업의 언어상호작용 및 수업전개과정 분석 : 수업연구대회 수상작을 중심으로
변지혜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9]
-
-
-
-
-
The half-full class: A review of research on teaching, In Using what we know about teaching
-
Flanders의 언어 상호작용 분석을 이용한 중등초임교사의 과학수업분석. 미간행
서경범
경북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7]
-
Flanders의 언어 상호작용 분석법을 이용한 영어 유치원 수업 형태 분석
이명신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4]
-
-
-
박사
-
Flanders 언어 상호분석법을 이용한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수업형태분석 : 이야기나누기와 국어시간을 중심으로
여미란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9]
-
Effective teaching in industrial education and training
-
'
Flanders의 수업분석방법에 의한 중학교 정신지체 특수학급 교사의 언어 상호작용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