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 회복을 위한 현장 적용 학교미술치료의 이론적 접근
-
-
저자
현성숙(Hyun, Sung-Sook)
-
제어번호
99749189
-
학술지명
학습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1
[
2013
]
-
발행처
한양대학교 교육공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5-131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오감 회복을 위한 현장 적용 학교미술치료의 이론적 접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384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0
|
|
계 |
|
8,54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오감 회복을 위한 현장 적용 학교미술치료의 이론적 접근' 의 참고문헌
-
-
-
-
-
학교 미술치료 도입을 위한 기초연구
구소영
유은지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9]
-
-
-
우울과 불안의 관계: 유발 생활사건과ㅏ 인지내용에 있어서의 공통점과 차이점
-
-
박사
-
오감체험을 통한 조형놀이 미술 프로그램 개발
고정현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8]
-
박사
-
박사
-
심리서비스로서 학교미술치료가 정서불안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 불안, 우울, 자기효능감, 자아강도를 중심으로
성애리
한양대학교 이노베이션대학원 석사논문
[2012]
-
-
-
-
박사
-
무한 입시경쟁 ‘희생양’아이들이 학교를 떠난다
-
-
동양인은 ‘배경’ - 서양인은 ‘대상’을 본다
-
-
The Need for Art Therapy in Middle Schools, In The College at Brockport: State University of NewYork Digital Commons
-
Greative Arts Therapy in Jersey City Public Schools:Meeting the Needs of Urban Students
Cindy Lou Nelson
Art Therapy: Journal of the American Art Therapy Association 27 (2) : 62 ~ 68
[2010]
-
Art Therapy Connection: Encouraging Troubled Youth to Stay in School and Succeed
Judy Sutherland
Art Therapy: Journal of the American Art Therapy Association 27 (2) : 69 ~ 74
[2010]
-
'
오감 회복을 위한 현장 적용 학교미술치료의 이론적 접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