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학습의 필요성 및 실행가능성에 관한 시론적 탐색
-
-
저자
김효숙(Kim, Hyo-Sook)
-
제어번호
99749187
-
학술지명
학습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1
[
2013
]
-
발행처
한양대학교 교육공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8-93
(
1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오감학습의 필요성 및 실행가능성에 관한 시론적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384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0
|
|
계 |
|
8,54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오감학습의 필요성 및 실행가능성에 관한 시론적 탐색' 의 참고문헌
-
-
이성, 정서, 느낌의 관계: 안토니오 다마지오의 “신체화된 마음” 이론을 중심으로
안수현
동서사상 5 (8) : 55 ~ 86
[2008]
-
유니버설 디자인 : 21세기 환경 및 제품 디자인 이론과 실제
-
-
-
-
아동청소년의 민주시민역량 국제 비교 및 지원체계 개발연구Ⅰ : 2011 민주시민역량실태 조사
-
-
-
수학.과학 1위’ 한국 아이들, OOO은 꼴찌
-
-
-
-
데카르트의 오류: 정서, 이성 그리고 인간의 뇌
-
대안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새로운 학교교육문화운동
-
-
뇌로부터의 자유: 무엇이 우리의 생각, 감정, 행동을 조종하는가?
-
-
뇌과학을 너자면?: 인문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기술의 연결점인 인지과학의 새
-
-
-
교육공학의 실천영역에서 효과성 연구에 대한 재조명:교수·학습 미디어의 효과성 연구를 중심으로
권성호
학습과학연구 1 : 55 ~ 78
[2007]
-
-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guidelines version 1. 0 Wakefield
-
The brain binds entities and events by multiregional activation from convergence zones
-
-
-
ICCS International report: Scope statements for chapters
-
Embodied cognition as a practical paradigm: Introduction to the topic, the future of embodied cognition
Davis, J. I
Topics in Cognitive Science 4 (4) : 685 ~ 691
[2012]
-
Design ofa learning environmentbased on mediaecology
Kim
김효숙
장신논단 (42) : 277 ~ 294
[2011]
-
2011년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연구 (PISA/TIMSS)
'
오감학습의 필요성 및 실행가능성에 관한 시론적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