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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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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35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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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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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96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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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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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96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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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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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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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광고회사 해외진출 현황-제일기획 : 252 ~ 253
-
인하우스 에이전시 설립 확산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정보, 2005년 10월호 : 137 ~
[2005]
-
네트워크 개발과 함께 독자 대행기반 구축
이건희
광고정보 11월호 : 17 ~ 2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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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log.naver.com/psy9809/400533378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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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ad.joins.com/article.asp?key=20080514094114 6000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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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do firms both make and buy? An investigation of concurrent sourc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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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kind of companies take their advertising in-h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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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account planning in U.S. agencies
Morrison,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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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house advertising ag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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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ural Governance in Industrial Purcha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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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ouse industrial advertising or outside ag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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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capability differences, transaction costs, and learning curves interact to shape vertical sco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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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ing AnAdvertising Agency-Client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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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기법을 이용한 광고회사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한동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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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Make, lease, or bu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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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and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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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gley, J.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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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