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의 정서적 양육역량 증진 프로그램이 부모의 자아상태, 자기분화,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
'
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의 정서적 양육역량 증진 프로그램이 부모의 자아상태, 자기분화,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9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89
|
0
|
|
계 |
|
8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의 정서적 양육역량 증진 프로그램이 부모의 자아상태, 자기분화,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행복한 어머니 되기 훈련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조진형
전북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9]
-
한국 부모에 대한 P. E. T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활용성 평가
연미희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1994]
-
-
박사
-
-
정서적 학대 예방을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검증
서수정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1]
-
박사
-
-
박사
-
-
-
유아의 어머니를 위한 상담활용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김진이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6]
-
-
예비부모교육 프로그램의 구성과 적용효과
김정미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4]
-
-
-
-
-
-
-
-
-
박사
-
박사
-
박사
-
상호교류분석이론에 기초한 부모교육 활동이 어머니의 부모 효능감과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순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9]
-
-
상호교류분석 이론에 기초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자녀의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옥진
상명대학교 정치경영대학원 석사논문
[2008]
-
박사
-
박사
-
-
-
보웬의 가족치료적 접근을 통한 부모의 자아분화향상 프로그램
정회정
서울여자대학교 기독교대학원 석사논문
[2001]
-
-
-
-
-
대상관계이론에 기초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효과 검증
한성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1]
-
박사
-
-
박사
-
박사
-
교류분석 이론에 기초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자녀의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희
인제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2]
-
박사
-
박사
-
Transactional analysis and parent education in the united states
Clarke, J. I
Transactional Analysis Journal 34 (3) : 277 ~ 282
[2004]
-
Theory and Practice of Counseling and Psychotherapy
-
Theoretical, scientific and clinical foundations of the triple p-positive parenting program
-
The relationship among parent-adolescent differentiation, sex-role orientation and identity development in late adolescence and early adulthood
-
The new international webster’s comprehensive dictionary of the english language. Trident Press International
-
The Mother-Child Education Program
Aksoy
Aksoy, A. B.
International Journal of Educational Reform 15 (3) : 424 ~ 434
[2006]
-
Special issues in child custody evaluations
Herman, S. P
Journal of the American Academy of Child and Adolescent Psychiatry 29 (6) : 969 ~ 974
[1990]
-
Predictability ofObserved Mother-child Interaction Form Preschool to Middle Childhoodin a High-risk Sample
-
Parenting and the significance of children for woman with a serious mental illness
Mowbray, C. T.
Journal of a Mental Health Administration 22 : 189 ~ 200
[1995]
-
-
MBTI를 활용한 적극적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부모의 양육태도와 부모-자녀 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효과
이현림
상담학연구 8 (2) : 533 ~ 547
[2007]
-
-
-
박사
-
Do parentiation levels predict those of their adult child? and other test of Bowen theory in a Philippine sample
-
Do abused children become abusive parents?
Karpman, , J.
American Journal of Orthopsychiatry 57 (2) : 186 ~ 192
[1987]
-
Diagnostic perspectives on the family: Process, structural and historical contextual models
Levant, R. F.
The American Journal of Family Therapy 11 (2) : 3 ~ 10
[1983]
-
Competency-Based performance Improvement
-
-
박사
-
Bowen과 대상관계 이론을 통합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
현정희
경남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11]
-
'
유아기 자녀를 둔 부모의 정서적 양육역량 증진 프로그램이 부모의 자아상태, 자기분화, 양육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