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 기법을 적용한 유아 예술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창의성 기법을 적용한 유아 예술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388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0
|
|
계 |
|
3,79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0
|
|
'
창의성 기법을 적용한 유아 예술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박사
-
박사
-
창의적 사고기법을 활용한 초등학교 미술과 수업 방안 연구
유미라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7]
-
-
창의와 배려의 조화를 통한 인재육성: 창의?인성교육 기본방안
-
-
창의성 증진 교육방법의 개선방안
임효희
공학교육연구 12 (4) : 135 ~ 141
[2009]
-
-
-
-
-
창의성 계발 사고기법을 활용한 초등미술과 수업연구
이희경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1]
-
창의성 계발 기법을 활용한 초등 미술 학습 방안 연구
김진호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3]
-
-
전래동화를 활용한 브레인스토밍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장태란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2]
-
박사
-
-
-
-
-
유아의 창의성 및 정서지능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활동의 효과
박정옥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7]
-
-
-
유아교육에서 창의성 개발 방안 : 유아의 창의성을 기르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김 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추계학술대회 자료집 : 47 ~ 52
[2010]
-
박사
-
-
-
박사
-
스캠퍼 기법을 활용한 명화감상활동이 유아의 창의성 및 가상적 내러티브 구성능력에 미치는 영향
천미애
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2]
-
박사
-
-
-
브레인스토밍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강연미
박미란
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1998]
-
브레인스토밍 기법을 활용한 6-7세 유아 창작무용 프로그램 개발
이순진
원광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1]
-
명화를 활용한 브레인스토밍이 유아의 창의성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소집단을 중심으로
최인수
최정빈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8]
-
-
-
마인드맵과 강제결합을 활용한 발상지도법연구
박민정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09]
-
박사
-
When two wrongs make a right:Promoting cognitive change by social conflict
-
-
-
The efficiency of peer modeling and social conflict in the acquisition of conservation
-
박사
-
-
-
Idea generation in groups: A basis for creativity in organization
-
Group composition, creative synergy, and group performance
-
Developmentally appropriate practice: Curriculum anddevelopment in early education
-
-
-
Creative thinking and problem solving in gifted education
-
Cooperative problem solving in the classroom: Enhancing young children's cognitive development
-
Arts Propel에 기초한 통합적 유아 예술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효과
윤수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10]
-
'
창의성 기법을 적용한 유아 예술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