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 결정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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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한상린(Han Sang-Lin)
안명아(An Myoung-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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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99719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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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流通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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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8
No.
1
[
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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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유통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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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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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23
(
23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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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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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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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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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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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누리미디어
'
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 결정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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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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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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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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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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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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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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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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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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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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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 결정효과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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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영향 연구
박주영
한국마케팅저널 3 (2) : 96 ~ 11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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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SPA 브랜드의 마케팅전략과 최근 동향
김미경
14 (3) : 35 ~ 5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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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Uses Operation Research to Reengineer Its Global Distribution Process
Caro, F.
Interfaces 40 (1) : 71 ~ 8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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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 Fast Fashion, In Harvard Business School Multimedia Case, 9-703-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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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people self-verfy
Swann. W. B.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62 : 392 ~ 401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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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Promotional Messages to Manage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 Image on Brand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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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lleable Self : The Role of Self-Experssion in persua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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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anoModel: How to Delight Your Custo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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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tail CEO Report, 글로벌 SPA의 혁신사례와 시사점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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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measuring the involvement constr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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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Fashioning the Supply Chain: Shaping the Research Agenda
Barnes
Barnes, L.
Journal of Fashion Marketing and Management 10 (3) : 259 ~ 27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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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Fashion Requires Fast Marketing-The Role of Category Management in Fast Fashion positioning
Sheridan, M.
Journal of Fast Marketing and Management 10 (3) : 310 ~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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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Should Slow Down-Centre for Enviromental Poli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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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ervice in the Distributor Channer Empirical Findings
Matzler, K.
Journal of Business Logistics 19 (2) : 25 ~ 38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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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in Food Retailing: Comparing Specialty and Conventional Grocery Stores
Patricia, H.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7 (1) : 63 ~ 8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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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oyalty: the link between attitude and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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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enticity and positivity strivings in marriage and courtship
Swann. W. B.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66 : 857 ~ 867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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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ractive quality and must-be quality
Kano
Takahashi
Tsuji
The Journal of the Japanese Society for Quality Control 14 : 39 ~ 48
[1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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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Only Mediator of Avertising Effect on Brand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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