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민 2013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경민
    • 제어번호 99709741
    • 학술지명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7 No. 1 [ 2013 ]
    • 발행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2-99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69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선불 정액권 프로그램이 미용실 운영 효과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