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민
2013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경민
제어번호
99709741
학술지명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7 No. 1 [ 2013 ]
발행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2-99 ( 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69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선불 정액권 프로그램이 미용실 운영 효과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