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 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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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재숙 전선복 전정애
    • 제어번호 99695613
    • 학술지명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권호사항 Vol. 14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26 ( 20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3
    • KDC 59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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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피인용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선불 정액권 프로그램이 미용실 운영 효과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