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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폰의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도 차이에 관한 연구
정태욱
이재준
구자활
조진형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태욱
이재준
구자활
조진형
제어번호
99694947
학술지명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권호사항
Vol. 36 No. 2 [ 2013 ]
발행처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i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9-48 ( 10쪽)
언어
-
출판년도
2013
KDC
530.9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168)
공학, 공업일반 168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폰의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 ...
' 모바일 폰의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공업일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169
0
0.0%
계
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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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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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폰의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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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폰의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도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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