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토론을 위한 토론 형식의 이해와 수업 적용 방안 연구
'
교실 토론을 위한 토론 형식의 이해와 수업 적용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8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
1,540
|
0
|
|
계 |
|
1,54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교실 토론을 위한 토론 형식의 이해와 수업 적용 방안 연구' 의 참고문헌
-
-
형식과 내용의 변증법 -내적인 것과 외적인 것의 본질적인 관계를 중심으로-
조종화
헤겔연구 (31) : 99 ~ 123
[2012]
-
-
-
-
-
토론의 논증구성과 사회적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2]
-
-
박사
-
-
-
-
정치선거의 정책 찬반토론 포맷 개발 연구: 교차조사식 논쟁(CEDA)을 중심으로
이두원
한국사회과학연구 31 (1) : 143 ~ 162
[2009]
-
다양한 토론 방식을 적용한 수업 모형의 토론 자기 효능감 연구
이재성
새국어교육 24 (85) : 247 ~ 268
[2010]
-
-
-
-
-
-
-
-
-
Design Principles for Competitive Debate Formats, American Forensic Association
Shawn Batt
Alta Conference on Argumentation 2 : 510 ~ 517
[2003]
-
Classroom debate format:effect on student learning and revelations about student tendencies
-
Argumentation and debate: Critical thinking rot reasoned decision making
-
Academic debate as a decision-making game
Strait, P. L
Contemporary Argumentation and debate 29 : 1 ~ 36
[2008]
-
-
'
교실 토론을 위한 토론 형식의 이해와 수업 적용 방안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