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古傳)적 예술작품의 인문학적 교육 가능성
-
-
저자
이명희
-
제어번호
99662564
-
학술지명
문화예술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8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문화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7-1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6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고전(古傳)적 예술작품의 인문학적 교육 가능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고전(古傳)적 예술작품의 인문학적 교육 가능성' 의 참고문헌
-
-
헤겔의 미학강의 [Vorlesungen uber die Asthetik]
-
해석에 반대한다 [Against Interpretation]
-
-
판단력 비판 [Kritik der Urteilskraft]. ( 역)
-
-
-
타인의 고통 [Regarding The Pain Of Others]
-
체험,표현,이해 [Der Aufbau de geschichtlichen Welt in denGeisteswissenschaften]
-
저항의 인문학 [Humanism and Domocratic Criticism]
-
-
-
예술, 상징, 그리고 체험-카시러와 손탁의 관점을 중심으로
-
아리스토텔레스 詩學[Aristotle`s Art of Poetry: A Greek View ofPoetry and Drama]
-
-
-
木蘭詩에서<Mulan>까지-이야기의 변화와 문화적 혼종성
-
'
고전(古傳)적 예술작품의 인문학적 교육 가능성'
의 유사주제(
) 논문